[W12 강의실 대여 관련 공지사항]
안녕하세요. 글로벌조리학부 조교 오지현입니다.
W12 SICA 건물에 있는 강의실 대여 관련하여 공지드립니다.
Office Time : 09:00-18:00 (12:00-13:00) 이후에 강의실을 대여하실 때에는 아래와 같은 파일을 오지현 조교에게 제출해주셔야 합니다.
1) 코로나 19로 인한 시설물 사용 신청서 (글로벌조리학부 _______________로 인한 시설물 대여 신청서)
2) 글로벌조리학부 ______________로 인한 강의실 사용 계획서
예시 :
1) 코로나 19로 인한 시설물 사용 신청서 (글로벌조리학부 Lyfe조리전공 학생회 회의로 인한 시설물 대여 신청서)
2) 글로벌조리학부 Lyfe조리전공 학생회 회의로 인한 강의실 사용 계획서
라고 작성하셔서 오픈채팅방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오픈채팅 링크 : https://open.kakao.com/o/sJgu0hkg)
붙임파일 2번 글로벌조리학부 ______________ 로 인한 강의실 사용 계획서 제출해주실 때 명단이 필수로 있어야 합니다.
** 양식 임의로 변경 불가능합니다. **
파일 2개를 제출해주실 때, W12 501호 학과사무실에 방문하셔서 강의실 대여가 가능한지 먼저 파악을 하신 뒤에 오픈채팅을 통해 강의실 대여 하시면 됩니다.
사전에 이야기되지 않은 강의실 대여 파일을 오픈채팅으로만 제출할 시에는 대여가 불가능하오니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
마지막으로, 강의실 사용 후 청소까지 마무리 해주시기 바라며, 만약 컴플레인이 들어오거나 강의실에서 사용하는 물건들이 제자리에 정리 및 정돈되어이 있지 않을 경우, 학생회는 물론 전부 사용 중지됨을 알려드립니다.
그만큼 책임감을 가지고 사용해주시기 바라며, 본인의 행동으로 다른 학생들이 피해보지 않도록 조심해주시기 바랍니다.